한국애견연맹(총재 박상우)은 지난 4월 25일(화) 교육 전문 기업인 EBS미디어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애견 단체인 한국애견연맹이 애견 문화 향상과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EBS 미디어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애견연맹의 박상우 총재, 전월남 사무총장, 정태균 부장, (주)EBS미디어의 김재근 대표, 손홍선 전무, 이웅한 부장이 참석해 EBS PetEdu의 교육 강의 콘텐츠를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상호간의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위한 전문 인력 교류, 애견관련 학습도서 출판 등을 위해 협력키로 했다.

한국애견연맹 박상우 총재는 “애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서 EBS미디어와 업무 협약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상호간의 협력을 토대로 애견문화가 발전하고 관련 산업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또한 (주)EBS미디어 김재근 대표는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애견 관련 산업을 한국 애견 연맹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 이번 한국애견연맹과 MOU 체결을 통해 파트너로서 협력하며 시너지를 창출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BS PetEdu의 공식 서비스는 5월 15일부터 제공 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는 http://ift.tt/2p8RWhH 로 접속하면 된다.

from 한국애견연맹, EBS 미디어와 애견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