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월드, 펫에그(PetAg)사의 강아지와 고양이 유동식 ‘독슈어’와 ‘캣슈어’ 출시

국내에서는 KMR초유로 알려진 80년 노하우의 전문기업 펫에그(PetAg)사의 강아지와 고양이 유동식 ‘독슈어’와 ‘캣슈어’가 펫월드에서 출시됐다.
 
01.jpg
 
‘독슈어’와 ‘캣슈어’는 AAFCO(Association of American Feed Control Officials: 미국사료협회)가 권장하는 성견, 성묘의 하루 영양소 요구량을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된 ‘완전식품’이다.
▶나이가 많은 개와 고양이 ▶아프거나 회복기에 있는 개와 고양이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와 개 ▶치아 유실 등 정상적인 사료섭취가 어려운 고양이와 개에 급여가 가능하다.
 
장 건강을 도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첨가되어 있고 옥수수와 밀이 들어가지 않아 곡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에게도 급여가 가능하다. 또한 건강한 피모형성과 수분섭취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용법은 파우더와 물을 1:1 비율로, 24시간 이내에 사용할 만큼만 섞어 급여 후 남은 잔량은 냉장 보관한다. 문의)010-9288-1387

from 한국애견신문, 원문보기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