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과 더불어 숨 쉬는 매일’, 카라 2019년 달력 원화 전시 개최

(사)동물권행동 카라(대표 임순례, 이하 카라)가 2019년 카라 달력 <함께 숨, 쉼>의 일러스트 원화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카라의 2019년 달력인 <함께 숨, 쉼>의 제작을 기반으로 한다. 달력에는 입양, 구조, 봉사, 채식, 헌법 개정, 길고양이 돌봄, 반려생활 등 시민들과 연대하여 이뤄낼 수 있었던 카라의 활동들을 매 달의 테마로 정해 이영채 작가의 그림으로 담아냈으며 이번 전시에서 총 12점의 원화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카라 관계자는 “동물권행동 카라는 정책‧학대대응‧교육‧아카이빙‧대중캠페인 등 동물권을 위한 다양한 영역에 집중하여 근본적으로 법과 문화를 변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2019년에도 동물들과 함께 숨 쉬며 그들의 입장을 대변하겠다는 카라의 의지를 달력과 전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카라 2019년 달력 <함께 숨, 쉼>에 일러스트로 참여한 이영채 작가는 따뜻한 감성의 색연필 그림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으며, 일러스트집 <Alone Time>, <Life>와 어라운드 매거진, 네이버 로고 프로젝트, 단행본 <가끔은 웅크리고 있어도 괜찮아>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카라_2019년_달력.jpg
 
카라_2019년_달력_일러스트.jpg
 
카라_2019년_달력_전시.jpg
 

<함께 숨, 쉼> 전시는 서교동에 위치한 카라 더불어숨센터 3층 생명공감 킁킁도서관에서 1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122, 화-토 13:00~18:00, 매주 일/월 및 법정공휴일 휴관)

한편, 2019년 카라 달력 <함께 숨,쉼>은 해피빈 공감펀딩과 카라 홈페이지 및 전시기간 중 킁킁도서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작비를 제외한 판매 수익금은 모두 동물들을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문의: 동물권행동 카라 02-3482-0999 / info@ekara.org

from 한국애견신문, 원문보기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