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소매협, ‘2018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유공자 수상

글/사진 펫저널

㈔한국펫산업소매협회(회장 이기재, 이하 협회) 소속 회원들이 ‘2018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에서 소상공인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협회는 윤영수 회원(더블에스펫 대표)과 이장하 회원(야옹아멍멍해봐 천안점 대표)가 지난 11월 2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홍종학) 주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김흥빈) 주관으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올해 펫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같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협회 이기재 회장 외 집행부 및 회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비롯,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김흥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외 정부 및 관련단체 관계자, 일반시민 등 3백 여 명이 함께했다.

이기재 회장은 “올해 일년간 협회와 산업 발전에 가장 두드러진 회원을 추천해달라는 소상공인연합회 측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우리 협회에서 많은 분들께서 고생하셨지만 2명만 선정해달고 하여 두 분만 선정하였습니다. 내년에는 좀더 좋은 기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고 했다.

이날 수상은 철탑산업훈장과 산업포장을 비롯해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행정안전부장관·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등 111명과 육성공로자 21명에게 훈·포장 및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중기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업계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함께 만드는 우리 동네, 함께 누리는 대한민국’을 내걸고 유공자시상식, 기능경진대회, 우수제품 판매관 및 체험관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더해지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