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서울 시내 대표적인 Pet-friendly 호텔인 알로프트 서울 강남도 가을을 맞이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나들이를 원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12345.png▲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서울 시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대표적인 펫 프렌들리(Pet-Friendly) 호텔로 알로프트에서 운영중인 반려동물 동반 투숙 프로그램, ‘Animals Are Fun’을 신청할 경우 9kg 이하 반려 동물 2마리까지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전체 객실 188개 중 44개 객실이 애견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레스토랑 출입은 제한되지만 로비나 다른 공간에서는 애견과 함께 이동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알로프트 브랜드 전용 침대와 그릇, 배변판을 투숙 기간 내내 제공한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에는 별도로 딥클리닝 요금이 청구된다. 1마리일 경우엔 5만5000원, 2마리는 8만원이다. ‘Animals are Fun’ 프로그램은 호텔로 사전 예약을 해야 이용이 가능 하니 예약이나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호텔로 직접 전화하면 된다. [문의_02-510-9794]

from 한국애견신문,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