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0 – 21일 주말동안 일산 KINTEX 제 2전시장을 찾아가면 4가지 컨셉의 행사를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의 만남 [서울디저트페어], 금손 작가들의 잔치 [서울금손페스티벌], 이색적인 세계 각국의 길거리 푸드를 선보일 [서울야시장], 그리고 반려가족들의 발길과 마음을 사로잡을 [멍냥이디저트페어] 까지.

특히 [멍냥이디저트페어]는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의상, 악세사리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도자기 용품과 원화, 일러스트 엽서, 오직 하나뿐인 나의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반려동물 초상화 부스도 행사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마음 인증, 스템프 이벤트 등으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이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반려동물의 개성만점 모습을 사진 또는 일러스트 작품으로 투고하는 <마이펫스튜디오>는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9월말 멍냥이디저트페어 SNS 채널을 통해 참여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인스타 @pet_dessert_fair / 트위터 @pet_dessert)

<따뜻한마음>은 전시회 관람 후 행사장 내 준비된 기부카드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서명을 한 뒤 모금함에 넣으면 서명 한 개당 200원씩 유기동물 후원단체에 기부되는 프로젝트이다.  지난 행사에서는 약 2,500개의 서명이 모여 유기동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 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함께 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