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을 위한, 제3회 멍냥이디저트페어 in 일산 KINTEX!


오는 10월 20 – 21일 주말동안 일산 KINTEX 제 2전시장을 찾아가면 4가지 컨셉의 행사를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의 만남 [서울디저트페어], 금손 작가들의 잔치 [서울금손페스티벌], 이색적인 세계 각국의 길거리 푸드를 선보일 [서울야시장], 그리고 반려가족들의 발길과 마음을 사로잡을 [멍냥이디저트페어] 까지.

특히 [멍냥이디저트페어]는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의상, 악세사리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도자기 용품과 원화, 일러스트 엽서, 오직 하나뿐인 나의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반려동물 초상화 부스도 행사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마음 인증, 스템프 이벤트 등으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이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반려동물의 개성만점 모습을 사진 또는 일러스트 작품으로 투고하는 <마이펫스튜디오>는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9월말 멍냥이디저트페어 SNS 채널을 통해 참여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인스타 @pet_dessert_fair / 트위터 @pet_dessert)

<따뜻한마음>은 전시회 관람 후 행사장 내 준비된 기부카드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서명을 한 뒤 모금함에 넣으면 서명 한 개당 200원씩 유기동물 후원단체에 기부되는 프로젝트이다.  지난 행사에서는 약 2,500개의 서명이 모여 유기동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 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함께 하길 바란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