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퍼피앤조이 애견카페는 남양주 별내 신도시 카페거리에 있다. 토이스퍼피앤조이의 특징은 맛있는 떡볶이, 시원한 맥주, 귀엽고 활기찬 상주견,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마당이라고 말할 수 있다.

하루의 피로를 잊게해 줄 시원한 맥주! 그리고, 애견카페에서 먹는 국물떡볶이 맛이 정말 일품이다.

이곳 토이스퍼피앤조이에서는 밝고 활기찬 상주견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더운 폭염속 여름 날씨 속에서도 활기찬 개들의 모습, 그 속에서 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기운을 얻는다. 포메라니안 11살 골프는 의젓하고 귀여워서, 유아를 포함한 꼬마 손님들의 인기를 독차지해 골프를 만나러 오는 꼬마 손님들이 유독 많다고 한다.

카페 안이 보이도록 휀스가 되어 있어, 카페 밖을 지나가는 사람들이 안을 보면서 상주견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이곳 토이스퍼피앤조이의 장점이다. 개들의 노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꼬마들이 카페 밖에서 개들의 뛰어노는 모습을 보며 즐거워한다. 막힌 공간이 아니라 오픈된 공간이라, 자연스레 개들의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아마 이렇게 가깝게 상주견을 볼 수 있는 애견카페는 흔치 않을 것 같다.

천장이 높아 시원함이 느껴지는 곳,  친절한 사장과 직원들, 활기찬 상주견들, 바깥 풍경을 보면서 편안히 반려견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그래서 많은 반려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 바로 이곳이 남양주 별내 애견카페, 토이스퍼피앤조이다. 토이스퍼피앤종조이는 애견카페 뿐 아니라 애견미용, 호텔, 유치원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3년 동안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없었다고 하고, 유아들도 안심하고 놀 수 있다고 하니, 유치원이나 호텔링으로 반려견을 믿고 맡길 수 있다. 별내 신도시인 카페거리에 있는 애견카페, 토이스퍼피앤조이, 반려인과 반려견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애견카페이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