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한 장으로 60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세 가지 콘셉트의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다시 돌아왔다. 7월 14-15일 학여울 SETEC 전시장에서 공동 개최되는 서울디저트페어와 서울금손페스티벌. 그리고 멍냥이디저트페어가 그 행사이다.

수제 간식부터 시작해 의류, 액세서리, 하우스, 목욕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군은 물론, 펫 전용 마사지, 행동교정, 펫시터 등의 서비스 직종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아기자기한 소품과 일러스트 굿즈들도 가득하니, 집사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다.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전시도 진행된다. 동양화풍의 배경 속 우아하게 앉은 고양이가 매력적인 반달보름당 작가의 일러스트 전시와, 가족을 찾는 유기동물들의 사진과 사연도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 준비된 기부카드에 서명을 한 뒤 모금함에 넣으면 서명 한 개당 200원씩을 유기동물 후원단체에 기부한다고 하니 평소 유기동물에 대해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는 뜻 깊은 의미도 함께 선사할 것이다

반려동물 용품, 소품도 둘러보고 전시회 관람, 유기동물 후원, 각종 상품이 달린 이벤트까지. 반려동물을 아끼는 이라면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행사일 것이다.

  

멍냥이디저트페어는 서울디저트페어/서울금손페스티벌과 동시 개최되는 행사로, 티켓 한 장으로 세 가지의 페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40% 할인 된 얼리버드 티켓은 현재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중이니 놓치지 말자.

주최 (주)북팔코믹스
문의 02-6010-0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