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려동물 식품 유통 기업 대산앤컴퍼니가 베스트셀러인 ANF 6Free를 강화한  ‘ANF 6Free PLUS’(이하 6Free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4년 첫 출시 이후 4년간 국내 사료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선보이며 ANF의 베스트셀러로 인정 받아온 제품에 대한 보답을 하듯 성분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ANF6free+이미지.jpg▲ 반려동물의 건강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이 일절 포함되지 않은 ANF 6Free 플러스
 
이번에 선보인 ‘ANF 6Free’는 반려동물의 건강에 유해한 6가지 성분(GMO, 살충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 호르몬제, 항생제)을 일절 포함하지 않았다는 의미의 제품 라인이다.
 
‘ANF 6free플러스’는 기존 자사 제품의 양/연어/소고기/오리 1가지 단백질원에서 2가지 혼합단백질원을 주 원료로 사용하여 영양불균형을 해소했고, 항알러지와 항염증 효과가 뛰어난 연어 및 흰살생선을 주 원료로 포함해 오메가3의 함량을 높였다. 또한 반려동물의 기호에 맞춰 제공 할 수 있도록 ‘소고기+연어’, ‘연어+흰살생선’, ‘오리고기+연어’, ‘양고기+흰쌀’ 총 4가지 맛 제품을 선보인다.
 
대산앤컴퍼니 백광현 이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는 까다로워지는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고민한 결과”라며, “꾸준히 사랑 받아온 기존 제품의 장점은 지키되 제품 다양성과 건강 성분은 더욱 강화했다. ANF 6Free 플러스가 또 한번 반려동물 식품 시장을 선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m 한국애견신문, 원문보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