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수정%20SAC펫타운%20반려동물천국%20새로운의미로%20새단장하다.jpg
 

특수동물 전문병원인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가 새단장을 마치고 SAC 펫타운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가 서울 양재동에서 삼성동 SAC 펫타운으로 자리를 옮겨 지난 29일 개관했다고 밝혔다.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는 개나 고양이뿐만 아니라 포유류, 파충류, 조류 등 특수 희귀동물 치료하는 국내 대표 의료센터로, 최근 북극여우, 파충류, 거북이 등 각종 희귀동물들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이들 보호자를 위한 의료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를 이끌고있는 박천식 원장은 특수동물 진료 분야에 있어 국내 정상급 수의사로 현재 한국동물병원협회 수의테크니션 위원장직을 겸임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애완동물계열 겸임교수로 재직해 강의를 맡고 있다.
 
한편, 아크리스 동물병원이 입주한 SAC 펫타운은 국내 최대 규모 1100평의 반려동물 하이브리드 센터로 반려동물 용품매장 갤럭시펫, 애견뷰티샵 마스터그루밍클럽, 반려동물 헬스케어아카데미, 애견유치원 퍼피스쿨과 함께 SAC 실내훈련장, 매개치료 강의실, 극장 등이 운영되고 있다.
 
아크리스 동물병원의 SAC 펫타운 입주로 병원을 방문하는 보호자들은 치료 외에도 교육과 건강, 용품 쇼핑 등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박 원장은 “이번 SAC 펫타운 입주로 지리적 장점까지 갖추게 돼 더 많은 생명들을 치료할 수 있게 됐다”며 “개나 고양이 뿐만 아니라, 특수동물들 역시 소중한 생명체이기에 이들을 진료하는 더 많은 동물병원들이 생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from 한국애견신문 http://ift.tt/2gYugtZ
via IFTTT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