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15.JPG
 
 

하림펫푸드가 펫푸드 ‘더:리얼’의 후속작으로 ‘그레인프리’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 만든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하림펫푸드가 이번 그레인프리 후속작을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펫푸드 선택에 영향을 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하림펫푸드가 25일 강남구 신사동 하림타워 1층에서 신제품 ‘더:리얼 그레인프리’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6월 선보인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더:리얼’의 후속작인 ‘그리엔프리’ 라인은 옥수수, 밀 등의 곡물원료를 배제한 펫푸드로 반려동물의 알러지 최소화 및 장기적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그레인프리 라인은 ‘더:리얼’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곡물 대신 하림그룹에서 직접 공급받는 신선한 닭, 오리, 소고기, 연어를 원재료로 이용해 펫사료의 품질을 식품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중점을 뒀다는 점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더:리얼 그레인프리 라인은 하림그룹의 신선한 생고기와 완두, 병아리콩 등을 원료로 곡물이 들어간 식단에 민감하거나 곡물 알러지 예방을 원하는 반려견에게 효과적이며, 곡물 원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면역저하, 구토, 간 질환과 함께 당지수를 낮춰 당뇨 및 신장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소비자의 부담없는 제품 선택을 위해 1만원대 후반~2만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는 점이다. 기존 하림펫푸드는 프리미엄 펫푸드를 지향하며 ‘더:리얼’의 가격대를 2만원대 후반으로 책정해 출시한 바 있으나, 경쟁사 대비 약 2배 가량 높은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지적을 받은 바 있다.
 
‘더:리얼 그레인프리’ 라인은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크런치’ 타입과 국내 최초 오븐공법으로 일반 제품보다 부드러움을 강조한 ‘오븐베이크드’ 타입으로 나뉘어지며 각각 닭고기(퍼피, 어덜트, 시니어), 소고기(어덜트), 연어(어덜트) 3종씩 6종으로 구성됐다.
 
‘더:리얼 그레인프리’ 라인은 하림펫푸드 자사몰 및 지에스샵,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1월 말 부터는 이마트 몰리스펫샵 입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from 한국애견신문 http://ift.tt/2i4YzPI
via IFT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