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6000030_0640.jpg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간식 ’지니펫 더스낵‘ 4종을 선보인다.

‘지니펫 더스낵’은 프랑스산 치즈와 청정 호주산 소고기 등 엄선된 원료에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간식으로, 미국 FDA에 등록된 사료시설에서 식품 수준의 주원료를 사용해 만들었고 인공향미제와 인공색소, 방부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신제품 ‘지니펫 더스낵’ 4종은 ‘홍삼함유 소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오리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연어맛 저키’, ‘홍삼함유 치즈맛 저키’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 최종현 사업팀장은 “반려동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믿고 먹일 수 있는 고급 간식 및 영양제 등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반려견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담아 제품을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니펫은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로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과 고품질 원료를 배합하여 반려견의 면역력 및 건강 기능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지니펫’ 제품은 전국 약 1500개의 펫샵 및 동물병원 및 정관장몰, 지니펫 공식쇼핑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from 한국애견신문 http://ift.tt/2gRkQkl

via IFTTT